시원한 물, 푸른 하늘을 연상시키는 필기구를 소개합니다. 독일 프리미엄 필기구 브랜드 라미에서 선보이는 알스타 퍼시픽(AL-star pacific) 스페셜 에디션입니다.
알스타(AL-star)는 라미의 시그너처 아이템인 사파리(safari)의 상위 버전 제품으로, 매년 새로운 컨셉의 스페셜 에디션을 선보이는 라미가 2017년 톡톡 튀는 컬러를 입혀 출시한 제품입니다. 메탈릭 블루 컬러 알루미늄 소재가 알스타의 매력을 돋보이게 합니다. 만년필, 수성펜, 볼펜으로 구성되어 있으며 퍼시픽 컬러의 병잉크와 잉크 카트리지도 함께 만날 수 있습니다.
라미의 알스타 라인은 보디에 양극산화 처리한 알루미늄을 사용해 스크래치 발생을 최소화하며, 투명한 그립 섹션을 통해 잉크의 흐름을 확인할 수 있습니다. 여기에 라미 펜만의 부드러운 필기감과 퍼시픽의 상큼한 색감으로 감성적인 멋도 전합니다.
_알스타 퍼시픽 만년필 82,000원
_알스타 퍼시픽 수성펜 54,000원
_알스타 볼펜 48,000원
_퍼시픽 병잉크 50ml 14,000원
_퍼시픽 잉크 카트리지(5입) 4,500원
실시간 정보 및 뉴스 공지는 타임포럼 SNS를 통해서 보실 수 있습니다.
Copyright ⓒ 2017 by TIMEFORUM All Rights Reserved
이 게시물은 타임포럼이 자체 제작한 것으로 모든 저작권은 타임포럼에 있습니다.
허가 없이 사진과 원고의 무단복제나 도용은 저작권법(97조5항)에 의해 금지되어 있으며
이를 위반시 법적인 처벌을 받을 수 있습니다.
흰색이나 노란색을 좋아했는데 이 색깔은 여름에 쓰기에 딱인듯