혹시 추석 선물을 고민 중이신가요?
중요한 분을 위한 선물로 돔 페리뇽 로제 빈티지 2004는 어떨까요?
빈티지 2004는 돔 페리뇽 샴페인 역사에 한 획을 긋는 와인으로
이번에 출시한 돔 페리뇽 로제 빈티지 2004는 피노누아에 바치는 헌사입니다.
매혹적인 품종인 피노누아는 와인 생산자는 물론 와인 전문가들조차도 평생에 걸쳐 풀어야 할만큼 어려운 숙제 같은 존재라고 합니다.
하지만 그만큼 최고의 결과물을 선사하기 때문에 결코 포기할 수 없는 존재인 거죠.
세상에 공개되지 전까지 무려 10년 이상의 숙성 기간을 거쳤음에도 불구하고
돔 페리뇽 로제의 붉은 빛은 젊음 vs 성숙미, 표현 vs 절제 사이의 아슬아슬한 줄다리기를 타며 매력을 선사합니다.
장기간의 셀러 숙성을 통해 섬세한 피노누아의 특성을 살려냈죠.
2004년은 훌륭한 기후와 더불어 전례 없는 완벽한 배합이 이루어진 해입니다.
포도나무의 성장이 고르고 순조롭게 이뤄졌고, 그 결과 매우 탐스러운 포도가 열렸습니다.
또한 수확 전 마지막 몇 주 동안 덥고 건조한 날씨가 이어진 것이 빈티지 2004를 완성하는 데 결정적인 역할을 했습니다.
피노누아의 비율이 높기는 하지만 와인 전체를 압도하지는 않으며,
강렬하면서도 우아하게 표현되고 있는 것이 특징입니다.
가격은 50만원 대이며, 패키지 또한 매우 고급스러워 선물로 손색 없을 듯 합니다. .
실시간 정보 및 뉴스 공지는 타임포럼 SNS를 통해서 보실 수 있습니다.
타임포럼 페이스북 --> https://www.facebook.com/TimeforumKorea
타임포럼 인스타그램 --> https://instagram.com/timeforum.co.kr
타임포럼 네이버 --> http://cafe.naver.com/timeforumnaver
Copyright ⓒ 2015 by TIMEFORUM All Rights Reserved
이 게시물은 타임포럼이 자체 제작한 것으로 모든 저작권은 타임포럼에 있습니다.
허가 없이 사진과 원고의 무단복제나 도용은 저작권법(97조5항)에 의해 금지되어 있으며
이를 위반시 법적인 처벌을 받을 수 있습니다.
고급짐 ㅋ