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꾸찌남
2014.01.24 14:57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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하하라이언
2014.01.24 18:58
딩동댕~^^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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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dhands
2014.01.24 16:34
문제가 이해가 안되서 못풀겟네요 ㅋ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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하하라이언
2014.01.24 19:00
죄송합니다~ㅠㅠ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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아이별이
2014.01.24 18:11
저도 이해력이 부족한지 ㅜㅜ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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하하라이언
2014.01.24 18:59
죄송합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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진평화
2014.01.24 18:54
1200+80+14+400+300+19 인거같네요..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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하하라이언
2014.01.24 18:59
딩동댕~^^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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soze
2014.01.24 19:12
20진법이군요 재밌네요 -
파텤
2014.01.24 20:28
번역이 없어서 써봅니다.
2013년 중학입시문제 오오츠마나카노 중학교 출제
고대 마야문명에서는 다음과 같이 수를 표현했다.
예를들면 30은 ㅁ, 31은ㅁ , 39는 ㅁ 라고 표현했다.
문제1. 48은 어떻게 표현될까?
문제2. ㅁ는 몇을 나타내는걸까?
문제3. ㅁ+ㅁ 은 몇을 나타내고 있는가? 풀이과정도 설명하시오.
ㅁ은 위에 그림 봐주세요~~
개인적으로는
초중고등학교 시절 눈x수학, 문제은x, 1000제(제목도 기억이안나네요) 등등의 문제집의 문제를 푸느라 징그럽게 똑같은 계산만 반복하던 기억이 떠오르네요 ㅎㅎ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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다정다감
2014.01.24 20:39
이런문제 좋아 하는 데..
틀렸네요..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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5712
2014.01.24 22:14
1번을 못 풀겠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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사이공 조
2014.01.25 02:42
어렵네요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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한.얼
2014.01.25 09:38
정답좀요 ㅜ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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목짧은기린
2014.01.25 10:54
1번이 위박스에 점2개, 아래박스에 점3개와 줄1개 2번은112 3번은 2013 인것 같네요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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JCHong
2014.01.25 11:05
저도 문제 이해가 전혀안됩니다 ㅎ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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막흐15
2014.01.25 12:26
문제가 이해 안되네요^^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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MonttonM
2014.01.25 14:25
틀렸지만 ㅋ 재미있게 풀었네요~ 감사합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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Dabriel
2014.01.27 21:48
신기한 문제네요ㅋㅋ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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에피원앰플
2014.02.06 01:17
못풀겠네요... 중학교입시라니 이게 ㅋㅋㅋ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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mygdrea
2014.02.24 20:01
으 막상하려고하니귀찮아지네요 ㅠㅠ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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크리즈
2014.07.01 11:41
ㅋㅋㅋㅋㅋㅋ그냥 이해불가능ㅋㅋㅋㅋㅋㅋ
3번은 2013으로 보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