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Hot 게시글은 조회수1000 or 추천수10 or 댓글25 이상 게시물을 최근순으로 최대4개까지 출력됩니다. (타 게시판 동일)제가 알기론 스와치 c/s 규정상 엔지니어가 소비자하고 미팅(?) 이 불가능하다고 알고있는데...
스와치c/s 가 그정도면 롤렉스 c/s도 같은규정 아닌지요?
제가 gmt 오차점검할때는 그냥 접수만됬엇는데... 나중에 GMT기능에 대해 몰라서 문의했더니
롤렉스 c/s 에서는 엔지니어분이 직접 나오셔서.. 친절히 잘 설명해주셧습니다.;;
혹여나 롤렉스 c/s 는 그런 규정이없어서일까요?
염장지르는건 절대 아니구욧!! 정말궁금해서요 ㅠㅠ
댓글 3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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반즈
2009.11.02 14:18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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kingbomb
2009.11.02 14:20
제가 몇번 갔을 때에도 직접 나오지는 않았지만 로렉스 C/S와 달리 스와치 C/S는 투명유리창으로 되어있으니 뭐하는지는 보여서 그나마 낫다고 할까요?? 전에 오메가 스피드마스터 정품 확인차 스와치c/s에 방문했을 때 자그마치 30분동안 확인해서 정품임을 확인시켜주시더라구요... 그 과정이 유리창너머로 적나라하게 보였었는데... 로렉스 c/s는 꽉 막혀있으니 안에서 뭐하는지도 모르겠고... 게다가 정품인증은 더더욱 안해주니... 결론은 잘 모르겠습니다...-_-;; -
빗방울
2009.11.02 14:49
정품 확인이 30 분이나 걸려요 ?
직장 다니면 어쩔 수 없이 반가나 휴가를 내서 가야 되겠군요...
왔다 갔다 잠깐 들려서 할 수 있는 일이 아니군요... 흠...
소비자 요청으로 무조건 테크니션이 만나러 나오지는 않는다는 거지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