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유게시판
Hot 게시글은 조회수1000 or 추천수10 or 댓글25 이상 게시물을 최근순으로 최대4개까지 출력됩니다. (타 게시판 동일)
10월달 하순에 프레드릭 콘스탄트 시계의 다이얼 문제로 한국 본사인 스타일x더에 방문하여
문의했더니 자재가 없어서 11월중으로 입수되는대로 연락 주겠으니 일단 시계를 사용하고 있으라고 합니다.
그런데 11월 중순이 될쯤에 현황이 궁금하여 스타일x더에 전화를 걸었더니 이 사람들이 내가 방문하여
문의 했던 내용들을 거의 까먹고 있었더군요. 다시 이야기했습니다. 그랬더니 다음주중에 연락 주겠다더군요.
그래서 기다렸는데 그 주에도 연락이 오지 않았습니다. 저는 전화를 다시 하여 연락을 준다면서 어떻게 된거냐고
물었더니 담당자가 지금 자리에 없다면서 담당자가 들어오면 전화 드리겠다고 했습니다. 그래서 기다렸죠.
그러나 당일 저녁 가까이 되도록 연락이 안오길래 다시 걸었습니다. 그제서야 전화를 담당자에게 돌려주더군요.
그리고 담당자가 하는 말이 담주에 시계를 맡겨달라고 하드라구요. 담주중으로 반드시 해주겠다면서..
그래서 또 다시 방문(이번주 월요일)하여 시계를 맡기고 또 기다렸습니다. 담당자가 약속했던 다음주라는 것이 이번주 였습니다.
그런데 오늘 금요일 오후에 제가 스타일x더에 다시 연락을 취하여 현황을 물었습니다.
돌아온 대답은 자재가 아직 도착을 안하여 다음주중으로 해주고 연락 주겠다고 합니다...
참 기가 차네요. 아니 중국산의 듣보잡 시계브랜드도 이런식으로 소비자를 우롱하지 않을텐데..
대체 이 사람들 뭐하는 사람들인지 모르겠습니다. 항상 연락주겠다면서 소식은 없고 연락을 직접 하면
계속 미루고.. 소비자를 호객으로 아나... 참 열받습니다. 이거 어떻게 해야할지 모르겠습니다.
댓글 29
-
탄죠
2013.11.22 21:44
-
Gradiva
2013.11.22 21:46
본사로 찌르는게 답입니다 -
dfefdfe
2013.11.22 22:09
저도 당해봐서 아는데 저러면 정말 화나죠...
잘 해결되길 바랍니다.
-
아라미스훈
2013.11.22 23:12
미친거라고 봅니다. -
돈건이~
2013.11.22 23:21
젓갈!같은 경우군요... 썅..
모쪼록 잘 해결되시길.. -
미키39
2013.11.22 23:39
답답하군요. 서비스 정신이 정말 꽝입니다. 힘네세요. 쩝
-
간장맛하드
2013.11.22 23:49
증말 글 보다 보니 성질 올라 오는군요 한마디 크게 하세요 그래야 정신 차립니다.
-
낙락
2013.11.23 01:00
장사 할 마음이 없어보입니다.
-
이라누우
2013.11.23 01:07
에이에스 받기 참 어렵네요.... 팔면 다 끝이라고 생각하는 브랜드 들이 있는거 같습니다.
-
사이공 조
2013.11.23 01:39
하루 이틀일이ㅜ아니죠 -
로인
2013.11.23 05:24
제가 이래서 타임포럼분들의 시계 a/s 후기를 보고 a/s 개판인 회사들 시계는 절대 안삽니다.
힘내시고! 꼭 잘 해결되기를 바랍니다!
-
불꽃남자ㅎ
2013.11.23 09:34
저도 프콘 시계 하나 가지고 있는데.. 정말 남일 같지 않네요..
글보니까 혹시 고장날까봐 맘대로 착용도 못하겠네요..
스타일X더 라는 곳은 그냥 수입대행업체인가요?
참나...
-
아빠가 사준 돌핀
2013.11.23 09:40
일정에 차질이 생기더라도
미리미리 연락주면 신경써주는것같고 노력하는것같아참 좋은데말이죠ㅡㅡ
젤 짜증나고 화나는게 회사의 무관심이라는거,,,
알고는 있을까요? -
yeshim
2013.11.23 10:15
장사 하기 싫은가 보죠........^^
-
스팅레이
2013.11.23 11:11
고급시계를 사는건 물건자체의가치보다 무형의가치에 가격을 더 지불하는것 아닐까요 ...
판매가의 xx%를 소비자에게 환불하라! 땅땅땅!
토닥토닥~
-
천지인
2013.11.23 11:19
서비스 받기 힘들군요.
이러면 브랜드 신뢰도 떨어지는데,,,
-
yellowpin
2013.11.23 12:08
뭐 거기만 그런건 아닌거 같습니다. 저도 얼마 전 여기 회원들 다 아실만한 다른 CS에서 비슷한 일이 있었습니다.
저는 국내 CS에 대한 기대는 이제 접었습니다.
-
ATimania
2013.11.23 16:09
저역시 글 안의 업체 시계를 보유하고 있는지라 은근히 남의 일 같지않은 느낌이 드네요.
저 업체는 나름 고가의 시계들도 많이 판매하는 곳인데 어째서 사후 관리가 부실한지 답답한 마음이 듭니다.
제 경우를 예로 들자면, 시계에 관심이 크게 없던 때 트리xxx라는 패션 시계 위주의 제품들을 판매하는 곳에서
오토메틱 시계를 구매해서 착용하고 다닌 적이 있습니다. 한동안 잘 아껴서 차다가 시계에 재대로 관심을 가지기 시작하면서
봉인해두었다가 편안한 자리에 차려고 다시 꺼내어보니 와인딩을 해도 시간이 금방 멈추더군요. 얼마전 맘먹고 AS를 보냈는데
도착 후 이틀뒤 담당기사님께 전화연락을 받았습니다. 담당기사님도 철저한 AS를 약속하셨고, 다음주중 점검이 어느정도 마무리되면
다시한번 연락을 주시겠다고 하시더군요. 비싼 시계가 아님에도 깔끔한 사후 관리에 아주 만족하고 있습니다.
업체에서 얼마전부터 제가 좋아하는 브랜드의 시계들을 일부 판매하기 시작하길래 다시 눈여겨 보고 있습니다.
이 업체가 아무쪼록 초심을 잃지않기를 바랄 뿐입니다~
-
이사장
2013.11.24 21:23
저도 그런적 있죠.
직원이 얼마나 거짓말을 잘 하던지...ㅋㅋ
결국에 사장하고 해결을 했지만요.
시계는 좋은데 살지 말아야할지 정말 고민되는 제품이 몇몇 있죠.
-
진케이
2013.11.25 01:11
구멍가게 수준으로 사하는 수입상들이 많죠....
-
메티리얼
2013.11.25 09:48
본사
-
푸른밤
2013.11.25 17:26
시계 구입시에는
구입하는 그 순간까지만 고객이라는~~~~
시계 구입 후에는 고객이 아니라 볼모죠 볼모
-
은빛달의기사
2013.11.26 00:25
쯧...저런 놈들이 있다니....
-
dostin
2013.11.26 09:41
확실한 클레임을 거세요.. ㅎㅎ
-
뭐어쩌라고
2013.11.26 11:33
보따리 장사치도 아니고 팔면땡인 마인드는 사라지길 간절히 바래봅니다.
-
아뚜뚜뚜아
2013.11.26 16:57
클레임팍팍
-
로빈리
2013.11.26 18:02
세계 시장에서 한국시장만큼 좋은 곳이 어디있다고 저리도 야박하게 굴까요?ㅜㅡ
-
판다님
2013.11.29 00:44
이래서 A/S를 염두에 둔 구입이 현명하죠.
-
갈매나무
2014.02.27 00:50
베짱장사임 ㄷㄷㄷ
헉 지샥도 서비스 제대로 해주는데....ㅡㅡ