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유게시판
Hot 게시글은 조회수1000 or 추천수10 or 댓글25 이상 게시물을 최근순으로 최대4개까지 출력됩니다. (타 게시판 동일)작년 언제즘 2마트에서 병행으로 판매하는 키플링 백팩을 사서 애를 줬습니다. 이녀석은 다른 가방이 튼튼해서 그걸 아껴두고 있었죠.
한주일 전 그 가방을 사용하기 시작했는데, 뒷 포켓 아랫단의 바늘올이 몽땅 나간겁니다. 뜯어진게 아니고 바느질이 풀린거죠.
그래서 그 속에 들어있던 지갑과 전화기를 잊어버렸습니다.
그래서 그래도 키플링인데,.. 하며 2마트에 가서 AS를 요구했죠. 교환이나 보상은 바라지도 않았고요. (영수증이 없으니)
그런데.. 40여분간의 지리한 공방끝에 얻은 결론은
"2마트에서 수입한 병행수입품은 초기불량만 처리해 드리고, 이후 사용중 발생한 AS는 하지 않습니다"
라는 아주 친절한 대답이었습니다.
(녹음과 확인서는 받아놓았슴)
이런 거지같은 마트가!!
어쨌든 거지같다고 생각하는건 제 혼자 감정일 수도 있고, 다른 모든 분은 그게 당연하다고 보실수도 있으니...
2마트에서 (트레이더스 포함) 구입하시는 물품은 초기불량은 교환 가능하지만 AS나 보수는 안 된다. 특히 수입품...
이라는 것을 명확히 인지하시고 구매하세요.
저는 완전히 처음 알았네요. 이번에.
댓글 31
-
yeshim
2013.10.01 13:36
-
오리스찬
2013.10.01 18:27
코스트코는 당해보지 않아 모르겠습니다. (아마 2마트보다는 더럽지 않을거라고 생각합니다)
-
사이강
2013.10.01 19:57
코스트코는 as는어렵고 그냥묻지마환불인걸로압니다... 단pc류나 놋북카메라는좀다른듯요~ 식품도 먹어보고맛없다고환불하는사람도봤습니다;; -
Standard
2013.10.01 14:01
헐.. 참고하겠습니다..;
-
천지인
2013.10.01 14:01
그런 조건이 있군요.
싸면 뭔가 다른 제약이,,,
뭐든지 정식매장에서 정품구입이 답인가요?
-
키위
2013.10.01 14:04
팔고나면 끝이군요....ㅠㅠ 걍 인터넷에서 사는것과 다를바 없는
-
난봉
2013.10.01 14:24
마트도 안되는게 있군요 -
kapelle
2013.10.01 15:21
가서 한번 소리 팍 질러줘야죠 ㅡ.ㅡ;;;;; 어이가 없네요.
-
the1stclient
2013.10.01 15:38
그래서 마트에선 생필품밖에 사지 않습니다....맘고생 많으셨습니다. 신세계 gg
-
choiperman
2013.10.01 15:46
그렇군요. 참고하겠습니다.
역시 마트는 생필품 구매처 외의 용도는 아닌 듯...
-
은빛달의기사
2013.10.01 15:51
인터넷이랑 다른게 없네요...
-
mintonwsm
2013.10.01 16:16
대박.... 절대 사지 말아야 할곳이네용~ㅋ
-
로부스토
2013.10.01 16:26
코스트코는 그렇지 않을 것 같습니다. 허허 참 대응 한번 ..
-
타이틀리스트
2013.10.01 16:31
코스트코 as는 어떨지 모르겠지만, 환불요청하면 바로 해주는거로 알고있어요
-
타이거우드
2013.10.01 16:49
역시 마트는 생필품만 사야될듯.. 근데 저는 왜 마트에 가면 다크써클이 생기는지..^^
-
라라라
2013.10.01 17:11
코스트코도 직원이 말하길 무상as 안된다고 하던데요? 근데 2년전이라 지금은 모르겠네요
-
오리스찬
2013.10.01 18:28
무상 AS 원한것도 아니고, 유상으로 수선 서비스를 요구한건데, 무리한 요구였나 봅니다... (말도안돼....)
-
leed
2013.10.01 17:36
이마트 특히 트레이더스 같은 경우 정말 병행수입품이 많더라구요.......... 주의해야겠네요.
-
오리스찬
2013.10.01 18:29
그러게나 말입니다. 셀프 서비스로 모든 문제를 해결할 게 아니면 거기서 뭘 사면 안되겠어요...
-
노돈
2013.10.01 19:07
식재료나사야겠네요...허허 -
hlk
2013.10.01 19:38
그냥........... 이해가 되지 않네요. 상식 아닌가요? 팔았으면 A/S도 당연히 해야죠
-
거북도사
2013.10.01 21:19
업체에 클레임 한번 크게 걸어볼만한 가치는 충분하다고 생각합니다
-
사이공 조
2013.10.01 21:37
맞네요..인터넷 구입시하고 똑같네요...팔아놓고 않된다니요..
-
jini
2013.10.01 21:45
이해가 안되는 as정책이네요.
-
실명
2013.10.01 22:58
유상as도 안되는거면 해당 제품 구매할 의미가 전혀 없어보입니다.. 클레임 다시 한 번 걸어보심이..
-
개구리왕
2013.10.02 00:48
요즘엔 유상AS 안 돼는 것도 제법 많을거에요.
다양한 이유로...
저도 얼마전 ... 돈주고 고치고 싶다. 방법이 없냐...고 물었던 기억이...
-
개구리왕
2013.10.02 00:45
제품판매가격에 애프터서비스 비용이 포함되어 있지 않아서 그런거죠.
판매시 상품 매대마다 표시해 두었다면 분쟁의 소지가 덜 할 텐데요.
-
남자의자존심
2013.10.02 01:02
코스트x가 as는 정말 잘 해준다던데요.
-
알티마
2013.10.02 17:40
병행이라고 AS가 안된다면 좀 곤란하네요.....
-
닥치고씨마
2013.10.02 20:40
흠...병행은 제품아닌가요? 씁쓸하네요...
-
섹쉬박
2013.10.03 19:40
물건만 팔았으면 끝이다 란 것도 아니고.. 좀 그러네요..
코스트코도 그런가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