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유게시판
Hot 게시글은 조회수1000 or 추천수10 or 댓글25 이상 게시물을 최근순으로 최대4개까지 출력됩니다. (타 게시판 동일)루뻬를 하나 구입하려 전화문의했는데, 다짜고짜 소매판매는 안한다고 딱 잘라 말씀하시네요...
판매, 수리는 기업상대만 한다고...
제가 타포에서 들은 바와는 완전 딴판입니다...
스폰서가 맞긴 합니까 ???
좀 황당하네요....
댓글 24
-
ray
2012.01.16 15:29
-
짱이아빠
2012.01.16 15:36
아..그렇군요...저는 그런것도 모르고....
-
반지제왕
2012.01.16 16:07
제 경험으로는 거기 계시는 이사님하고 여직원 말고는 나머지 직원들은... 한마디로 말씀 드리자면..참 머없이 대하더군요..
조금이라도 친절하게 대하면 서로 기분 좋을 것을...기본예의 없는 친구들만 뽑는듯 하더군요..
-
로키
2012.01.16 16:25
일전에 방문했을때도 개인 판매는 안하신다고 말씀 들은적이 있습니다. 타임포럼과 관련된 일이면 흔쾌히 도와주시는 고마운 업체인데 아무래도 개인의 다양한 욕구를 충족시키기는 어려운가 보네요.
-
굉천
2012.01.16 16:30
음 저는 얼마전에 악어스트랩 구매 문의 드렸더니, 방문하면 패턴 보고 고를 수 있게 해주겠다고 하셨는데 ;;
전화받으신 분이 반지제왕님이 언급하신 그 이사님 이시긴 했습니다.
사실 전 홍성에 한차례 방문 + 세차례 전화 시 모두 이사님께서 받으셨던 터라.. 아주 친절한 서비스를 받았었는데
그 외의 직원들은 그렇지가 못한가 보군요 -_-;
-
아카샤넬
2012.01.16 16:31
전에 가지고 있던 세이코 오버홀 좀 문의했더니,,,세이코는 안합니다..
너무도 분명해서 좋았(?)습니다...;;;
-
로브루찌
2012.01.16 16:36
ㅎㅎ 당황스러우셨겠습니다 ㅠ
솔직히 친절이 우선인데 아쉽네요 ㅠ
-
짱이아빠
2012.01.16 16:43
친절 불친절의 문제는 아니고요..영업정책이 그렇다고 말씀하니까 전화한 제가 바보가 된 것 같은 느낌이라고나 할까요...
-
수진아빠
2012.01.16 20:43
당황스러웠겠어요
-
항적우
2012.01.16 23:17
이사님하고 여직원이 없으면 들어갔다가도 다시 나와야겠군요...
-
근육만빵
2012.01.17 10:50
ㅠㅠ후......서비스직에 푸대접 ㅠㅠ얼굴이 붉어집니다ㅠㅠ
-
짱이아빠
2012.01.17 12:36
결국 타포 운영진,, 소수의 골수멤버 등등에게만 문이 활짝 열려있고 ....그저 저같은 충성도 낮은(??) 양민계급에게는 별관심이 없다는....뭐 그런거 아닐런지요....
-
pam312
2012.01.17 16:11
그렇게 극단적으로 보실 팔요까지야. ;; -
motmot
2012.01.17 13:27
황당하겠어요..;;
-
다음세기
2012.01.17 20:12
우리나라 왠만한 서비스들이 과잉친절이고 저게 노멀한 서비스일지도 모르죠
-
tool
2012.01.18 10:54
홍성시계 최 진기 입니다.
우선 저희의 냉정한 전화 응대에 사과 드립니다.
홍성시계는 시계 공구 및 부품, 수리등 업체 및 도매상 거래를 하는 회사 입니다.
홈페이지(www.timelab.co.kr)를 만들면서 소비자들의 구매 요청이 들어오게 되었고, 고객들의 편리성을
위하여 소량도 처리해 오고 있습니다.
그런데 온라인상이 아닌 사무실이나 담당이 아닌 직원에게 문의하면서 이러한 문제가 생긴것 같습니다.
이후 직원들에게 친절하게 응대하라고 조치하였습니다.
아울러 저희의 부탁은 홈페이지를 이용하여 주셨으면 합니다.(주문 및 상담 등)
홈페이지의 notice란에 보시면 주문 방법, 입금 계좌 등의 정보가 표시되어 있습니다.
아울러 저의 핸드폰 전화 번호도 표시되어 있습니다.
불편하신점 있으시면 연락주시기 바랍니다.
감사합니다.
-
짱이아빠
2012.01.28 20:44
댓글을 이제서야 보게 되었습니다....이사님 말씀 감사드립니다.. 사실 루페는 별거 아니고요....앞으로 오버홀 받을일이 생길 거 같은데 일일이 이사님께 전화를 드려야 한다면 오히려 이사님께서 번거롭지 않으실까요?? 일은 사람이 하는 것이나 그 사람을 움직이는 것은 시스템이라고 생각합니다. 귀사에서 타포나 IWC클럽 회원 개인에게도 수리서비스를 제공하는 것이 영업정책의 일환이 맞다고 한다면 이사님이 아니더라도 직원어느분께 전화를 드려도 동일한 서비스를 제공받을 수 있도록 조치해 주심이 어떨런지요?? 어쨋든 친절한 답변에 감사드립니다...
-
대한민국포럼
2012.01.18 15:48
이사님하고 여직원이 없으면 들어갔다가도 다시 나와야겠군요...
-
피닉킨스
2012.01.18 23:07
음... 제가 받은 인상이나 느낌은 다들 참 좋으신 분들 같았는데, 안타깝네요.
-
복순짱
2012.01.20 16:09
배가 불렀나보네요.. 장사하는 사람들의 기본적인 마인드는 친절 아닌가요? 아니 뭐 공짜로 달란것도 아니고 돈 내고 사겠다는건데.. 그리고 취급안해도 친절하게 소매판매는 안한다고 말하면 되지, 굳이 저렇게 네가지 없게, 듣는 사람으로하여금 기분 나쁘게 말하는 이유가 뭔지 궁금하네요.. ㅉㅉㅉ첨 듣는 곳인데 어차피 나같은 개인한테는 판매도 안하고 네가지 없게 대해서 이용하지도 않겠지만, 주위에 도매로 저기서 거래하는 사람있으면 절대 하지 말라고 말해야겠네요.. 음식점도 아무리 맛있고 유명해도 싸가지 없으면 절대 안가는데.. 읽는 사람도 기분나쁜데 당사자는 얼마나 기분 나빴을지 이해가 가네요.
-
짱이아빠
2012.01.28 20:51
저보다 더 흥분하신 거 같습니다....^^ 영업정책이 그렇다고 한다면 나무랄 일은 아니라고 봅니다....다만 사전정보가 부족했던 제 불찰이죠...
-
dagu 예거
2012.02.10 20:49
오버홀 문의할려고 했는데..ㅉㅉ 하군요..ㅉㅉ...
-
디캉
2012.03.06 14:22
어찌되었던 친절해야할텐데 ㅠ
-
뚜르비옹
2012.04.02 11:14
음, 조금만 더 친절하면 하는 바람이네요...^^
홍성이 소매를 안하나 보네요..
더 이상 공식스폰서가 아닐걸로 알고 있습니다
공식스폰서인 경우 대문페이지 밑에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