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유게시판
Hot 게시글은 조회수1000 or 추천수10 or 댓글25 이상 게시물을 최근순으로 최대4개까지 출력됩니다. (타 게시판 동일)안녕하세요!
처음으로 글을쓰며 인사 드립니다.
먼저 시계좋아허시는 분들과 함께되어 기쁩니다! 감사합니다.
저는 아쿠아레이서와 티쏘 트래디션 오픈하트 모델을 갖고 있습니다.
아직은 입문자 인데요.
6월1일 저는 아쿠아레이서를 구매후 3개월만에 글래스 안쪽 얼룩 현상을 발견했습니다. 구배처는 백화점이었구요.
그래서 해당 글라스와 관련하여 9월에 한번, 11월에한번 총 두 번의 AS를 받게되었습니다. 매장에서는 해당 글라스 아웃소싱 업체가 만들던 시기에 불량이 많았다고 하더군요. 정확히는 모르겠으나 산화되어 안쪽 코팅에 변질이 생긴 것 같다고 설명 해줬습니다. 첫번째 수리 후, 다시 또 문제가 터질때 그럴수 있다고 생각했습니다. 두번째 이후로 부턴 언짢았지만, 다시는 그럴 일 없고 만약 한번 더 발생할 경우 만족할 수준으로 보상하겠다고 했습니다.
근데 결국 수리받고 일주일도 안되어 위 사진과 같이 얼룩이,,,
흠, 금데 제가 사자마자 최근 출시된 아콰레이서 신형이 출시되어 새걸로 받을 수 있을 지 모르겠습니다. 솔직히 이번에 나온 신형달라고 하는건 무리인거 알지만, 최소한 제가 샀던 직전 모델이라도 구할 수 있을 지 모르겠네요. 환불받더라도 이미 다른 시계들도 가격이 너무 올라서 기변이 가능 할지 모르겠습니다,,,
교체 받을 수 있을까요...? 만약 환불 받는다면 기변할만 할 다른게 있을지 추천 부탁드립니다....
글 읽어주셔서 감사합니다
일단 환불요청하시고
그러면 환불이 어려우니 아마 어떻게든 구해서 줄거같네요ㅠ
절대로 이번엔 수리말고 새제품 교환요청한다고 강하게 얘기하셔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