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유게시판
Hot 게시글은 조회수1000 or 추천수10 or 댓글25 이상 게시물을 최근순으로 최대4개까지 출력됩니다. (타 게시판 동일)여기서 스트랩 교체는 절대 하지 마세요.
2월25일 신형 하이드로 콘퀘스트 구입 후 스트랩 교체를 위해 3월13일 수원 AK 론진 부티크에 러버 스트랩을 주문했습니다.
국내에 재고가 없어 40일 정도 소요될거란 안내를 받고 기다리던 중 예상보다 일찍 들어왔다는 연락을 받고 기쁜 마음으로 오늘 방문했습니다.
명색이 부티크라고 하는 곳에서 스트랩 교체를 이런식으로 할 줄은 상상도 못했습니다.
위험한 순간이 수차례 있었지만 "설마 큰일이라도 나겠어? 부티크라고 하는데 어련히 잘 하시겠지" 라고 생각했습니다.
초지 일관 저 뾰족한 공구로 스프링바 밀어 넣을라고 쑤셔대는데 사람 안찌르고 이 정도인게 다행인지도 모르겠습니다.
교체하시는 직원분 손재주도 어지간히도 없으시더군요.
신형 하콘은 러그 깊이가 깊어 기스 없이 교체가 안된다는 매니저의 말은 더 어이가 없었습니다.
스트랩 교체도 무상으로 서비스 해주는 부분이라고 계속 말씀하시는데 그럼 유상으로 해주셨으면 기스없이 잘 해주신다는 말씀이신지?
안해줘도 되는걸 서비스 차원으로 해주려다 이렇게 되었다는 늬앙스로 말씀하시는게 이해가 안가네요. 그럼 사전에 기스가 날 수 있다고 고지라고 해주시던지...그랬다면 애시당초 교체해달라고 부탁도 하지 않았습니다.
교체하다 말고 너무 화가나서 뛰쳐 나왔는데 어떤식으로 보상을 요구해야 할까요?
케이스 교체 요청했는데 못해주겠다고 합니다.
부티크란 이름이 어울리지 않는 모든 것이 수준 이하인 곳입니다.
론진 관계자는 "새로운 AK 수원점 론진 부티크는 단순한 쇼핑 공간이 아니라 다양한 서비스를 통해 고객이 '우아함이 곧 기본자세(Elegance is an attitude)'라는 브랜드의 모토를 경험하는 공간으로 만들 계획"이라고 말했다.
론진 브랜드의 모토 잘 경험했습니다.
--------------------------------내 용 추 가-----------------------------
스와치그룹CS 담당자와 통화한 내용입니다.
서비스센터에서 진행하다 발생한 건이 아니니 해당 매장과 문제를 해결하라고 합니다.
동네 구멍 가게도 아니고 명불허전 스와치그룹입니다.
댓글 81
-
퍼캘
2019.04.07 17:41
-
마이클죠
2019.04.07 18:32
저런매장직원보다 타포회원님들이 줄을 더 잘갈고 시계에 대해더 많이 압니다. 매장 직원 채용광고 보면 자격이나 경력 이런거 필요없습니다. 그냥 아무나 뽑는거같아요. 다음 시계는 스와치껄로 보고있는데 무섭네요 ㅜㅜ
-
태그F1
2019.04.08 18:36
타포회원님들과 비교불가입니다.
본인들이 판매하는 물건들에 대해서는 잘 알고 고객을 응대해야 되지 않을까요?
-
플래닛8
2019.04.08 08:34
헐 미친거아닌가요? ㄷㄷㄷㄷ
-
태그F1
2019.04.08 18:38
그 상황에 제가 미치는 줄 알았습니다.
-
Suerte
2019.04.08 11:08
정말 미친거 아닙니까?! 줄 가는건 차라리 회원분들이 직접 하시는게 나을것 같네요. 저도 이번에 시계 공구함 하나 샀습니다.
예전에 시계수리점에서 제 알마니 시계 기스 다내놓고 본드질 해놔서.... 그때 그 분도 배째라는 식으로 나오더군요
-
태그F1
2019.04.08 17:52
저도 펑소엔 왠만한 작업은 직접 하는데 그 날은 뭐에 씌인건지...
계산해드릴께요 할때 계산만 하고 나왔어야 하는데ㅠㅠ
-
우우우웁스
2019.04.08 17:24
저는 작년쯤 튜더 BB58 구매후 가죽 줄 브레이슬릿으로 교체하려고 신세계 본점 로렉스 방문 했다가 위에 사진보다 훨씬 심하게 패이고 기스내고 했던 기억이 있네요.
-
태그F1
2019.04.08 17:48
BB58 관심있게 보던 모델인데 그런 경험이 있으셨군요.
브랜드 전체의 문제라기 보단 일부 매장의 문제라고 봐야될까요?
신세계 본점 로렉스 매장도 걸러야 겠습니다.
적절한 보상은 받으셨는지요?
좋은 정보 감사합니다.
-
ssungmin7
2019.04.09 12:49
어휴 이런..
-
태그F1
2019.04.11 17:50
일주일이 지난 지금까지 수리는 pending 상태입니다.
매니저는 주구 장창 브랜드 승인을 기다린다는 얘기만 하고..
일주일 동안 상횡이 똑같네요.
-
파아란섬
2019.04.09 16:30
헐... 어쩜 저럴 수가... ㅠㅠ
-
태그F1
2019.04.11 17:49
진짜 이럴수도 있구나 실감하고 있습니다.
-
레체로
2019.04.10 11:36
실력없는애들 cs에 많이있습니다.
조심하세요.
-
태그F1
2019.04.11 17:48
케이스 교체해준다고 해도 안심할 일이 아니군요
-
시돌ㅇ1
2019.04.13 20:12
아이고..겉부분은정말 최악이네요 ㅠㅠ
-
하늘초록군
2019.04.14 19:13
헐~~~~ 최악 입니다 ㅠㅠ
-
그래그랭
2019.04.15 14:23
와 너무하네요
-
진짜신
2019.04.15 21:27
와 이게 뭔가요~~
-
hyubg1
2019.04.18 14:41
이건 넘 심하네요.. 참 이래서 코리아 코리아 하나봅니다.
-
정대
2019.04.19 00:47
안타깝네요 ㅠㅠ
-
붐와우
2019.04.20 00:37
고객대응이 너무 아쉽네여.
-
Junny
2019.04.25 09:47
정신이 나갔네요...;;; 정식 사제를 떠나 새제품을 저런식으로 ㅠㅠ 줄질시 우레탄으로 된 전용 툴들도 분명 있는데 왜 저런;;; ㅠㅠ
-
시계돌이
2019.04.30 15:29
너무 심하군요.. 제가해도 저정도는 아닐텐데.
-
devoutie
2019.05.02 00:48
책임 져야할듯 한데요 저건 좀...
-
히헤
2019.06.13 03:12
와 저 정도면 집에서 직접 하셨어도 더 괜찮았을 수도 있겠네요
-
주블리333
2019.08.01 00:10
문뜩궁금하네요 보상은 받으셨어요?
이런건 상상도할수없는일인데..
-
데미소다토마토
2019.08.05 21:25
오메가가 최악인줄 알았는데.. 한술 더뜨네요
-
썬썬2
2019.11.19 16:00
기스가 나는게 당연하다니 ㅋㅋㅋ 참 브랜드 이미지 내려가는 소리 들리네요
-
아로아바
2019.11.21 13:24
흠 최악이군요~
-
한여름밤의꿈
2023.07.10 14:50
저기서 시계샀는데...맙소사..절대로 맡기지말아야겠네요...
직접하는게 더 나았을거 같은 상태네요. 위로를 드립니다. ㅠ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