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Hot 게시글은 조회수1000 or 추천수10 or 댓글25 이상 게시물을 최근순으로 최대4개까지 출력됩니다. (타 게시판 동일)글로벌 기업 페*스 엿먹이는 방법 없을까요?
빨리 받고 싶어서 비싼 돈주고 배송 시켜 놓았더니..관세청에서 인보이스 문제 때문에 지연되더니 연락도
없어서 제가 전화해서 통관서류 물어보고 이메일 보냈더니 멜 주소 잘못되었다고 다시 보내달래서
밤샘 근무라 그담날 보내고 서류보내고도 연락없길래 다시 전화했더니 "관세 나오심니다. 처리해 드리겠습니다."
또 1일경과 그리고 어제 문자로 관세 11만얼마얼마하고 문자....또 하루 기다림
오늘 전화했더니 5만원이상 관세는 입금후 출고라는 개 황당한 소리 들음...그럼 왜 전화를 주지 않았느냐?
하고 물었더니 담당이 까먹었다고 예기를 하더군요...하도 열이 뻗쳐서 담당 바꾸라니 휴가 갔답니다.
그럼 과장을 바꾸라니 다시 전화준다 해서 기다렸더니 여자 과장분 전화오더군요.... 그래서 담당은 어디 갔냐 하니
휴가 갔다면서 자기한테 예기하라더군요...자초지종 설명후 해명 하라 하니 죄송하단 말밖에 안하더군요..
그럼 당장 담당한테 연락해서 전화하라 하니 휴가라 안된다 하더라구요...
딱 한마디 하고 끊었습니다. " 제가 알고 있는 온갖 방법을 동원해서 페덱스 괴롭혀 주겠다"
저 이런짓 잘안하는데 정말 열받아서 이번은 괴롭혀야 겠습니다.
일단 물건 받으면 클레임부터 걸고 그담은...프레드 스미스 이메일을 알아내서 한국의 문화를 알려주고 싶습니다.
근데 그놈의 ceo이멜이 찾을수가 없네요..T.T
암튼 열받아서 여기 자게라도 주저리 주저리 올려 봅니다.
댓글 9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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ena B
2010.11.03 10:42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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sasin4
2010.11.03 11:09
ena B님의 말씀이 가장 이성적인 괴롭힐 방법 같네요.. 되려 블랙 리스트 오르면 괴롭힘 당하실지도... ;; 잘 푸세요. ^^ -
반즈
2010.11.03 11:12
Fedex같이 큰 회사가 그런거로 까딱이나 하나요? 타겟이 잘못한 직원이면 모를까요. 걍 킨코스가서 엎으세요. ㅎㅎ -
크레아틴
2010.11.03 11:21
ena b님 감사합니다. 그런방법이 있군요
sasin4님 페덱스 다신 안쓸겁니다. ^^
반즈님 타겟 그 직원놈 맞습니다. 월급받고 일하는 그 직원요...월급값 못하는 그 직원..불친절했던 그직원.. -
solo flyer
2010.11.03 13:54
큰 회사라 웬간한 수단에는 별 반응을 보이지 않을 것 같군요.
많이 답답하시겠지만 마음 편하게 잊으심이 정신건강에 이로우실 것 같습니다. -
enchante
2010.11.03 15:24
그런데 통관이나 그런것도 페덱스 책임인가요? usps나 우체국은 그건 고객이 알아서 할 문제라고 되어있어서요. 직접 관세청에 연락하고 처리해야죠. -
ena B
2010.11.03 23:08
저도 며칠전에 르노F1팀의 기념품(쿠비짱~~)을 페*스로 받았습니다.
1. 물건이 도착하엿고, 어떤식으로 통관이 진행 될 것이다.
정확한 내용이 나오면 연락주겟다 인폼 받았습니다.
2. 통관중에 관세가 애매하다며, 직접 그 물건에 대한 설명을 요구하길래
의류, 장난감(다이캐스팅모델), 잡화기념품, 우산 이라고 각각 품명에 따라 설명을 해주니
각기 관세가 틀리니 따로따로 계산을 한뒤에 총 관세와 부가세를 알려주겟다 함
3. 관세가 얼마가 나왔고, 입금계좌와 총금액을 문자로 보내드릴테니 확인하시고
송금완료되면 다시 연락달라 그럼 바로 출고조치되어 익일배송 가능하도록 하겟다 함.
4. 입금하고 입금완료 연락해줌 (문자에 담당자 이름 전번 구내 내선번호 다 있엇음)
5. 다음날 오전에 물건 받음.
이상이 제가 경험한 페*스의 서비스입니다.
1 2 3 4항목은 모두 하루에 일어난 일입니다.
총 금액에 210유로 였고 배송비가 40유료였습니다.
비싼 배송료를 지불하는 만큼의 서비스는 당연한거고
대부분의 경우 그렇게 서비스를 합니다.
잘못된 서비스를 받았다면 보상을 받는것이 당연한 겁니다.
일례로, 예전 일본 후비스피드웨이에서 F1경기 하던 날
주최측이, 셔틀버스 충분하니, 제발 차 가져오지 말고
대중교통 이용하라고 대대적으로 홍보를 했습니다.
말 잘 듣는 일본사람들은 고지곧대로 대중교통을 이용하여
구름같은 인파가 셔틀버스장으로 몰렸고..
셔틀버스가 부족하여.. 많은수의 관람객은 경기가 끝나고도 경기장에 들어가지 못합니다.
그리고 대다수의 관람객은 경기가 시작되고도 한참 지나서 경기장에 도착하여 뒷부분만 봅니다...
주최측의 불량 서비스로 인해 경기장의 도착시간이 지연되었고
이로 인해 경기를 제대로 보지 못하는 피해가 발생했습니다.
주최측은 타켓가격+교통비(집에서 경기장까지의 왕복)를 배상 해야 했습니다.
그냥 겁주고 괴롭힘으로 끝나지 않고 실질적인 보상을 받길 원하신다면..
크레아틴님은 그 물건이 늦어짐으로서 어떤 피해가 생겻는지를 증명해야 합니다.
이건 뭐 알아서 잘 하실거라 생각합니다 ^^ -
돈돈이
2010.11.04 12:53
ㅜㅜ -
매냐오브월
2010.11.04 15:12
저도 루이자에서 구매한 상품 페덱스를 통해서 받았는데...좀 딱딱하긴 하더라구요..
배송이 지연된것은 니들 책임이니까 피해보상을 하라고 하시면 됩니다.
담당자 이름, 과장 이름 알아내시고 피해보상 해주지 않으면
본사로 직접 클레임을 걸겠다고 하십시요.
그것 외에는 딱히 괴롭힐 방법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