질문은 TF지식인을 이용해 주시기 바랍니다
자유게시판
Hot 게시글은 조회수1000 or 추천수10 or 댓글25 이상 게시물을 최근순으로 최대4개까지 출력됩니다. (타 게시판 동일)예전에 잠깐 들었는데
어떤 고객이 비맞았다고 AS 요청했더니
우리 고객은 비 안맞느다며.. 환불..?
이거 원문 링크 있나요.? 아 궁금해.
어떤 고객이 비맞았다고 AS 요청했더니
우리 고객은 비 안맞느다며.. 환불..?
이거 원문 링크 있나요.? 아 궁금해.
댓글 7
-
북두칠성
2010.06.08 19:07
루이비통 브랜드 아닌가요? ㅋ 어떤 고객이 3일 된 루이비통 가방(250만)짜리를 들고 나갔는데 비맞아서 가죽이 변색되어 가방을 바꾸어주라고 했더니 가방을 안바꿔주는 사건도 있었습니다.. 파텍사건이 있엇는지는 모르지만 루이비통가방사건은 이번 최근에 있었던 사건입니다. -
비니비니
2010.06.08 19:31
진짜인가요?ㅋ 그거는 알고있는데 루머인지는 모르겠지만. Vc에게 왜 방수가 되지않냐 묻자, 우리 고객은 손에 물묻힐 일이 없다며...
근데 다 루머 아닐까요? -
들레
2010.06.08 21:35
VC고객은 손도 안씻나보네요..에고 더러워... -
blue117
2010.06.09 00:34
루머겠지요~~ 명품이라도 물은 묻을수 있을텐데... -
Brabus
2010.06.09 01:03
루머 아닐까요. 사실이라면 심각한데요. -
hdmf
2010.06.09 08:37
흠 루머아닌가요? -
배재호랑이
2010.06.09 10:05
파텍은 모르겠지만, 루이비통 핸드백은 점원이 교환 불가하다고 하면서 한 말이 문제였죠. : "그러게 왜 비오는날 가방을 들고 나가셨어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