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건너뛰기

TF뉴스
댓글작성 +2 Points

Pam Pan

조회 10644·댓글 30

Tissot 의 시계에 대해서는 저는 딱 잘라서 이렇게 이야기 합니다.


"동일 가격대 시계에서 가장 제대로 만드는 시계" 라고요...


사실 어찌보면 아쉬운 일이고...어쩔수 없는 일이겠지만 Tissot 제품의 가격대에는 온통 패션 명품 브랜드들의 로고들이 박히 시계들로 가득합니다.


개인적으로 Tissot 를 사시는 분들은 시계를 아시는 분이라고 생각을 합니다(물론 이또한 편견일까요???..ㅎㅎㅎ 개인적인 생각입니다.)


시계 메이커들의 상술에 끄려 가는건지 어떤건지 소비자와 판매자 입장사에에서 미묘한 생각의 차이는 있겠지만...이제 너무나도 당연하게 사람들이 생각하는것중에 하나가 "고급시계" 는 "기계식시계" 라는 필요 기본 전제가 성립이 되어 버린거 같습니다.


하지만...


그 반대편에... 그 이미지를 이용해서 다이얼이나 기타 "기계식시계" 라는 측면외에는 다른 시계의 구성 요소는 아쉬움으로 가득한 시계들이 시장에 속속히 등장하곤 합니다. 물론 중국이라는 나라의 영향도 있겠죠???


Tissot 은 분명히 무늬만 기계식인 시계와는 비교를 하면 안될 훌륭한 브랜드라고 생각합니다.


Tissot 의 T-Touch  시리즈는 그냥 쿼츠가 아닌 쿼츠에서 기능적으로도 여러모로 소비자를 충족시킬수 있는 좋은 제품이라고 생각합니다.


42mm 라는 적당한 사이즈에 11개의 touch-activated functions을 가지고 있습니다. (hours, minutes, chronograph (lap, split and add functions), perpetual calendar, logbook, countdown, dual time zone, 2 alarms, tide calculator, compass and backlighting)


tissotttouch.jpg


타임포럼 뉴스 게시판 바로 가기
인스타그램 바로 가기
유튜브 바로 가기
페이스북 바로 가기
네이버 카페 바로 가기

Copyright ⓒ 2024 by TIMEFORUM All Rights Reserved.
게시물 저작권은 타임포럼에 있습니다. 허가 없이 사진과 원고를 복제 또는 도용할 경우 법적인 처벌을 받을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