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건너뛰기

FEATURE
댓글작성 +2 Points

타치코마

조회 1983·댓글 9

JLC 의 올해 테마는 Reverso 입니다. 1931년 탄생한 Reverso 를 기념하는 여러가지 전시를 마련하였으며, JLC 의 올해 마케팅은 Reverso 에 올인이라 해도 과언이 아닐것 같더군요. 어쩌면 국내에서도 Reverso 고객을 대상으로한 마케팅 이벤트가 있을수도 있겠더군요. 국내에선 다소 인기가 없는 라인이기는 하지만, Reverso 의 인기와, JLC 측의 기대를 엿볼수 있는 전시였습니다.


P1000070.JPG


아주 좋은 위치에 자리를 잡았던 JLC 부스 전경입니다.


P1000071.JPG


JLC 역시 인기절정의 브랜드 이다 보니 아주아주 복잡한 상황이었습니다. 여담으로, 정말 파리날리는 브랜드들은 직원들 심심할까 걱정되는 수준이었습니다 ㅎㅎ


IMG_6450.JPG


입구부터 Reverso 에 집중하는 모습을 보입니다만 모더레이터 T 모님은 좌측의 직원에게 집중.


IMG_6451.JPG


Reverso!!


IMG_6443.JPG


Press 와 VIP 를 위한 공간 역시 Reverso 1931 이 테마였습니다. 우측의 여성분이 가지고 계신 쇼핑백에는 Reverso 모양 쵸코렛이 들어 있습니다.

(그 쵸콜렛 두박스를 호텔방에 두고 나와서 공항에서 눈물을 흘렸습니다)


IMG_6440.JPG


Reverso 무브먼트들 !!


IMG_6441.JPG


무브먼트만으로도 아름답습니다. 역시 JLC 는 이맛입니다.


P1000101.JPG


Reverso 1931 2011


P1000208.JPG


Reverso engraving 시연!


P1000210.JPG


이분은 뭐하시는걸까요?


P1000212.JPG


세필을 이용한 도색작업...


P1000209.JPG


그리고 그 결과물들 !


R0015981.JPG


대단할 따름입니다 ㅎㅎㅎ


R0015996.JPG

R0015995.JPG R0015993.JPG


올해 JLC 의 Reverso 밀어 주기는 계속됩니다 쭈우우우욱!!


2부에 계속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