공지사항
안녕하세요, 타임포럼입니다.
세계에서 가장 영향력 있는 워치 페어인 워치스앤원더스(Watches and Wonders)가 4월 1일부터 7일까지 스위스 제네바에서 열립니다. 올해는 무려 총 60개 브랜드가 참가해 어느 때부터 규모 있게 치러질 전망인데요. 한국을 대표하는 온라인 워치 커뮤니티이자 워치 미디어인 타임포럼은 올해도 어김없이 생생한 현장 취재를 위해 오늘 제네바행 비행기에 오릅니다. 대통령 탄핵 정국과 경북 지역 산불 등 국내의 크고 작은 이슈로 어수선한 가운데 여전히 주춤한 봄의 기운을 뒤로 하고 한해 시계 업계의 가장 중요한 행사를 위해 떠나는 기분이 평년과는 자못 다른 느낌입니다. 올해 역시 운영진 타치코마 님과 메인 필진들(Eno 님, 짱총 님)을 주축으로, 새롭게 합류한 '젊은 피' 쌍제이 님의 활약까지 기대해주셔도 좋습니다.
타임포럼은 매년 그랬든 올해도 현장에서 발로 뛰며 취재한 워치스앤원더스 제네바 신제품 관련 가장 빠르고 정확한 정보를 다양한 채널을 통해 전달하고자 노력할 것입니다. 타임포럼 매거진을 통해 주요 브랜드별 하이라이트 신제품을 순차적으로 소개하는 것은 물론, SNS 채널인 인스타그램의 다양한 플랫폼(피드, 스토리, 릴스 등)을 통해 현장에서 직접 촬영한 생동감 있는 신제품 사진 및 영상을 공유하며 국내 시계애호가들과 소통할 것입니다. 더불어 유튜브 라이브와 쇼츠 등도 다양한 볼거리를 제공할 것입니다.
참고로 타임포럼은 올해 워치스앤원더스부터 신제품 온라인 기사 릴리즈 방식에 다소 변화를 주고자 합니다. 워낙 많은 브랜드들이 참가해 평년 보다 현장 스케줄이 훨씬 더 복잡해진데다 사전에 공유된 자료의 양 보다 개막일에 맞춰 기습적으로 공개되는 자료들이 압도적으로 많기 때문에 이를 소화하는데 한계가 있어 현지에서 완벽한 내용의 기사로 풀어내기란 사실상 불가능해졌습니다. 고로 일부 브랜드들은 주요 신제품을 공식 이미지와 함께 제품명, 간단한 설명 정도만 먼저 소개하고 추후 복귀한 후 훨씬 더 보강된 내용의 밀도 있는 기사를 선보이도록 하겠습니다.
약 일주일간의 스위스 제네바 출장 일정을 모쪼록 잘 수행하고 건강한 모습으로 귀국하도록 하겠습니다. 올해도 워치스앤원더스 소식은 타임포럼과 함께 해주세요!
감사합니다.
타임포럼 드림
타임포럼 '워치스앤원더스' 소식 바로 가기 📌
매년 타임포럼을 통해 W&W를 간접 체험하고 있습니다. 올해도 기대하겠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