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건너뛰기

TF뉴스
댓글작성 +2 Points
스위스 발레드주를 대표하는 매뉴팩처 예거 르쿨트르(Jaeger-LeCoultre)의 Pre-SIHH 2018 소식을 전합니다. 

예거 르쿨트르는 몇 해 전 아르헨티나의 유명 부츠 제조사인 까사 파글리아노(Casa Fagliano)와 손잡고 파글리아노가 독점 공급한 스트랩을 장착한 리베르소 한정판을 선보인 바 있습니다. 예거 르쿨트르는 오는 2018년에도 까사 파글리아노와의 파트너십을 계속 이어가며 새로운 리베르소 트리뷰트 듀오페이스(Reverso Tribute Duoface) 핑크 골드 모델에 까사 파글리아노 가죽 장인들이 수공으로 특별 제작한 투톤 컬러 코도반 가죽 스트랩을 장착했습니다. 

리베르소 트리뷰트 듀오페이스  (2).jpg
리베르소 트리뷰트 듀오페이스  (1).jpg

새로운 리베르소 트리뷰트 듀오페이스는 가로 직경 29.9 x 세로 49.4 x 두께 10.9mm 크기의 핑크 골드 케이스에, 이름에서 알 수 있듯 양면 다이얼로 현재 시각(앞면)은 물론 세컨 타임존과 24시간 형태의 낮/밤 인디케이터(뒷면)를 함께 표시합니다. 시와 분, 스몰 세컨드(초)를 표시하는 앞면 다이얼은 슬레이트 그레이 컬러 새틴 브러시드 선레이 다이얼을 사용하고 핑크 골드 도금 처리한 아워 마커(아플리케 인덱스)와 도핀 핸즈로 특유의 고급스러운 인상을 더했다면, 세컨 타임존과 낮/밤 인디케이터를 표시하는 뒷면은 실버 오펄린 다이얼 바탕에 외곽은 클루 드 파리 모티프의 기요셰(Clous de Paris Guilloche) 패턴 마감해 각각의 다른 매력으로 어필합니다. 

11.jpg
무브먼트는 기존 리베르소 트리뷰트 듀오페이스 모델에 사용된 인하우스 수동 854/2 칼리버를 탑재했습니다(진동수 3헤르츠, 파워리저브 약 42시간). 

리베르소 트리뷰트 듀오페이스  (3).jpg

그리고 무엇보다 스트랩이 특별한대요. 아르헨티나의 까사 파글리아노 메종에서 예거 르쿨트르만을 위해 선별된 장인들의 손길을 거쳐 완성한 투톤 브라운 컬러 코도반(Cordovan) 스트랩을 장착했습니다. 말 궁둥이 가죽인 코도반은 소가죽에 비해 조직이 매우 치밀한데다 특유의 왁싱 처리를 통해 물이나 땀에 비교적 강한 내구성을 자랑합니다. 또한 착용할 수록 그리고 손떼가 탈 수록 은은한 광택까지 더해져 매력적입니다. 투톤 코도반 스트랩에는 케이스와 동일한 핑크 골드 소재의 탈착이 간편한 폴딩 버클이 체결돼 있습니다. 

오는 SIHH 2018에서 첫 선을 보일 리베르소 트리뷰트 듀오페이스 까사 파글리아노 에디션(Ref. Q396245J)은 단 100피스 한정 제작되며(케이스백에 별도의 넘버링으로 관리), 오직 지정된 예거 르쿨트르 부티크에서만 구매가 가능합니다.  

실시간 정보 및 뉴스 공지는 타임포럼 SNS를 통해서 보실 수 있습니다. 
타임포럼 페이스북 --> https://www.facebook.com/TimeforumKorea
타임포럼 인스타그램 --> https://instagram.com/timeforum.co.kr
타임포럼 네이버 --> http://cafe.naver.com/timeforumnaver
 
Copyright ⓒ 2017 by TIMEFORUM All Rights Reserved
이 게시물은 타임포럼이 자체 제작한 것으로 모든 저작권은 타임포럼에 있습니다.
허가 없이 사진과 원고의 무단복제나 도용은 저작권법(97조5항)에 의해 금지되어 있으며
이를 위반시 법적인 처벌을 받을 수 있습니다.


타임포럼 뉴스 게시판 바로 가기
인스타그램 바로 가기
유튜브 바로 가기
페이스북 바로 가기
네이버 카페 바로 가기

Copyright ⓒ 2024 by TIMEFORUM All Rights Reserved.
게시물 저작권은 타임포럼에 있습니다. 허가 없이 사진과 원고를 복제 또는 도용할 경우 법적인 처벌을 받을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