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건너뛰기

TF뉴스
댓글작성 +2 Points

2.JPG



태그호이어(TAG Heuer)가 영국을 대표하는 세계적인 프로축구클럽인 맨체스터 유나이티드 FC(Mancheter United FC, 이하 맨유)와 새로운 파트너십을 체결했습니다. 


이를 기념한 조인식이 바로 어제(7월 24일) 중국 쉐라톤 호텔 베이징에서 있었는데요. 

현재 맨유 대표팀이 유니폼 스폰서인 에이온(Aon)이 주관한 행사를 위해 중국에 와 있는 터라 자연스럽게 이곳에서 행사가 마련됐습니다. 


이번 맨유와 태그호이어의 파트너십 체결에는 태그호이어 CEO인 장 클로드 비버 회장의 입김과 영향력이 크게 반영된 것으로 보입니다. 


그도 그럴것이 맨유는 과거 위블로와도 인연이 있기 때문입니다. 

이후 맨유는 부로바와 2013년 계약을 맺기도 했으나 3년 계약이 끝나자마자 

다시 태그호이어가 새 글로벌 파트너이자 공식 타임키퍼 자리를 꿰찬 것입니다. 


최근 축구와 연계한 마케팅 활동을 눈에 띄게 강화하고 있는 태그호이어로서는 어찌 보면 예고된 수순이 아니었나 싶기도 합니다. 



1.JPG



이번 협약식에는 맨체스터 유나이티드의 홍보 디렉터인 제이미 레이글(Jamie Reigle)과 

LVHM 그룹의 시계 및 주얼리 마케팅 부문 중국 지사장인 로익 비버(Loic Biver)를 비롯해, 

맨체스터 유나이티드의 명예 홍보대사인 데니스 어윈(Denis Irwin)과 한국의 박지성 선수가 

태그호이어 중국 총괄 매니저인 레오 푼(Leo Poon)과 함께 참석해 자리를 빛냈습니다. 


비록 행사에 함께하진 않았지만 장 클로드 비버 태그호이어 CEO 및 LVMH 그룹 시계 부문 수장은 다음과 같이 축사를 전했습니다. 

"맨체스터 유나이티드는 세계에서 가장 명성이 높은 축구팀입니다. 
이번 협업은 특히 중국에서 태그호이어의 활동에 풍성한 시너지 효과를 줄 것으로 기대합니다. 
태그호이어는 아이코닉한 팀과 단체, 사람들을 단지 후원하는 차원에서 그치지 않습니다. 
우리는 그들과 파트너가 되고 그들이 지닌 강력한 비전과 가치를 공유할 수 있도록 노력합니다. 
맨체스터 유나이티드와 태그호이어는 같은 열정과 감정, 기쁨, 꿈, 팀 스피릿, 전략을 통해 결국 승리로 향하는 가치를 
우리 브랜드 시계를 구입하는 사람들에게까지 전달하고자 노력할 것입니다." 


참고로 맨유는 전 세계적으로 6억 5천 9백만명이라는 엄청난 팬덤을 거느리고 있는데요. 흥미롭게도 이중 1억 7백만명 정도가 중국인들이라고 합니다. 

맨유와 태그호이어의 파트너십 협약식이 왜 하필 중국에서 열렸는지를 다시 한번 확인할 수 있는 대목입니다. 


3.jpg

- 이번 협약식에서 맨유 선수들 전원에게 제공된 태그호이어 아쿠아레이서 시계를 착용한 웨인 루니(사진 왼쪽 인물)와 애슐리 영(사진 오른쪽 인물). 


실시간 정보 및 뉴스 공지는 타임포럼 SNS를 통해서 보실 수 있습니다. 
타임포럼 페이스북 --> https://www.facebook.com/TimeforumKorea
타임포럼 인스타그램 --> https://instagram.com/timeforum.co.kr
타임포럼 네이버 --> http://cafe.naver.com/timeforumnaver
 
Copyright ⓒ 2016 by TIMEFORUM All Rights Reserved
이 게시물은 타임포럼이 자체 제작한 것으로 모든 저작권은 타임포럼에 있습니다.
허가 없이 사진과 원고의 무단복제나 도용은 저작권법(97조5항)에 의해 금지되어 있으며
이를 위반시 법적인 처벌을 받을 수 있습니다. 



타임포럼 뉴스 게시판 바로 가기
인스타그램 바로 가기
유튜브 바로 가기
페이스북 바로 가기
네이버 카페 바로 가기

Copyright ⓒ 2024 by TIMEFORUM All Rights Reserved.
게시물 저작권은 타임포럼에 있습니다. 허가 없이 사진과 원고를 복제 또는 도용할 경우 법적인 처벌을 받을 수 있습니다.